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가족사진_민철&지현

이웃들의 이야기

by 종이인형 꿈틀이 2011. 5. 31. 16:00

본문

 

승민이네 유치원에서 가족사진을 가져오라고 하는데 마땅히 가져갈 가족사진이 없다고 지현이가 말했다.

그럼 내가 찍어주지!

 

난 승민이네 가족들을 모델 삼아 사진을 찍었다.

자! 날 봐. 이젠 저쪽을 보고..

민철이와 지현이는 내가 시키는대로 했다. 하지만 애들은 내 말을 듣지 않았다.

그게 당연하지 하며 이 가족의 순간들을 카메라에 담았다.

사진은 행복의 화수분이다.

 

<구민철&박지현 = 구승민+구예훈>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